보도자료PRESS RELEASE

2022.07.05

KINX, 2022 하반기 신입ᆞ경력직 대규모 공개채용…총 18개 직무

채용

kinx-2022-%ed%95%98%eb%b0%98%ea%b8%b0-%ec%8b%a0%ec%9e%85%e1%86%9e%ea%b2%bd%eb%a0%a5%ec%a7%81-%eb%8c%80%ea%b7%9c%eb%aa%a8-%ea%b3%b5%ea%b0%9c%ec%b1%84%ec%9a%a9%ec%b4%9d-18%ea%b0%9c-%ec%a7%81

 
케이아이엔엑스(대표 김지욱, 이하KINX)는 2022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INX는 이번 채용을 통해 신입사원을 ▲국내영업 ▲해외영업 ▲서비스(솔루션) 운영 ▲네트워크 서비스 개발 ▲PHP 서비스 개발 ▲미디어 서비스 개발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인프라 운영 관리(전기/기계) ▲네트워크 엔지니어 총 9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 부문은 ▲국내영업 ▲신규 사업발굴 ▲사업기획/관리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기획 ▲서비스 개발(네트워크/CDN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인프라 운영 관리(전기/기계) 이다. 각 분야의 세부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KINX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달 10일까지 KINX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를 진행하며, 이후 온라인 인성검사 – 1차 실무 면접 – 최종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KINX는 임직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복지∙도서포인트 ▲휴양시설 지원 ▲리프레시 휴가 ▲통신비∙휴가비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조식/석식 지원 ▲ 자유로운 호칭 사용 ▲종합건강검진 지원(배우자 포함)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KINX는 최종 합격한 신입사원의 성공적인 회사 및 업무 적응을 위해 3달간의 온보딩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사내 문화 적응을 위한 입문 교육과 직무 및 서비스 이해 교육, 선배 사원과의 멘토링 등으로 구성되어 신입사원의 원활한 적응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KINX 김지욱 대표는”KINX는 인터넷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외 유수의 기업에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KINX는 가속화되는 기업의 DT(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하여 고객사와 함께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PRESS RELEASE

2022.01.25

KINX, 2022년 상반기 신입ᆞ경력직 대규모 채용…총 14개 부문

채용

kinx-2022-%ea%b3%b5%ea%b0%9c%ec%b1%84%ec%9a%a9

 

케이아이엔엑스(대표 김지욱, 이하 KINX)는 2022년 신입·경력사원 전 직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신입사원은 ▲해외영업 ▲서비스운영 ▲데이터센터 인프라운영 관리 등 총 3개 부문이다. 경력사원은 ▲해외영업 ▲데이터센터 인프라운영 관리 ▲국내영업 ▲사업기획 ▲사업관리/영업지원 ▲CDN 프론트엔드 개발 ▲CDN 백엔드/서버 개발 ▲웹 개발 ▲쿠버네티스 백엔드 개발 ▲DBaaS 백엔드 개발 ▲네트워크 백엔드 개발 등 11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입사 지원은 KINX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내달 6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실무 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선발되며, 각 분야의 세부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KINX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INX는 임직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직급제 폐지 및 자유로운 호칭 사용 ▲복지∙도서포인트 ▲휴양시설 지원 ▲리프레시 휴가 ▲휴가비 지원 ▲상시운영 스낵바 ▲조식/석식 지원 ▲종합건강검진 지원(배우자 포함)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임직원 역량 발휘를 위한 문화 정착을 통해, 5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 등으로 선정되어왔다.
 
한편, KINX는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으로서, 중립적 IX, 코로케이션, 클라우드 및 클라우드 익스체인지,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등 다양한 IT인프라 서비스를 국내 및 글로벌 기업에게 제공 중이다.
 
KINX 김지욱 대표는 “빠르게 변하는 업계 환경에 대응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PRESS RELEASE

2019.05.14

케이아이엔엑스(KINX), 2019년 신입·경력 공개채용 실시

채용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 ㈜케이아이엔엑스(공동대표 이선영∙김지욱, 이하 KINX)는 2019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신입사원의 경우 ▲국내영업 ▲해외영업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인프라 운영(전기/기계) 등 총 5개 부문이다. 영업 분야는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인프라 운영 분야는 관련 전공자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에 따라 직무 관련 경험자, 유관 자격증 소지자, 영어 능통자 등을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사업기획 ▲인프라 개발 ▲웹 개발 등 3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이번 달 27일 오후 1시까지 사람인 채용 페이지(kinx.saramin.co.kr)를 통해 진행되며 6월 4일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인적성 검사 및 논술,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전호경 KINX 행복경영유닛장은 “KINX는 9시 출근-5시 퇴근, 직급제 폐지 등 선진적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 임직원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번 공채를 통해 KINX의 핵심 가치를 이해하는 인재들을 발굴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INX는 임직원의 복지 증진과 ‘워라밸’ 실현을 위해 ▲35시간 근무제(9시 출근, 5시 퇴근) ▲직급제 폐지 및 자유로운 호칭 사용 ▲복지∙도서포인트 ▲리프레시 휴가 ▲상시 운영 스낵바 등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보도자료PRESS RELEASE

2018.10.15

케이아이엔엑스, 2018년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채용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 케이아이엔엑스(공동대표 이선영∙김지욱, 이하 KINX)는 2018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은 ▲기획 ▲마케팅 ▲영업 ▲개발 ▲기술 ▲인프라운영(전기/기계) 등 6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경력사원 채용은 ▲재무회계 ▲마케팅 ▲웹디자인 ▲개발 부문에서 이루어진다. 직무능력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개발 및 기술분야 신입사원의 경우 컴퓨터공학이나 정보통신 계열, 인프라운영 부문은 전기∙기계∙냉동공조학 전공자여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KINX 채용 사이트(kinx.saramin.co.kr)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입사전형은 서류 심사 후 인적성 검사 및 논술,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 시 12월 중순부터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전호경 KINX 행복경영유닛장은 “KINX는 인프라 및 네트워크 시장에서 합리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속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에 따라 창립 이래 최대 규모의 공채를 진행하게 된 만큼 소통과 협업에 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INX는 구성원의 행복과 ‘워라밸’을 중심에 둔 기업문화를 자랑하는 기업이다. ‘저녁이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루 7시간 근무제를 선진적으로 시행해 구성원들의 업무 효율성과 근무 만족도를 모두 높이는 데 성공했다. 이 외에도 복지 포인트 및 도서지원금 제공, 생일축하금 지급, 스낵 바 운영 등 수요 중심의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며 임직원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취업하고 싶은 기업(중소기업청), 가족친화 우수기업(여성가족부), 청년친화 강소기업(고용노동부)에 선정되기도 했다.

보도자료PRESS RELEASE

2016.08.18

케이아이엔엑스, 2016 신입사원 공채… 31일 마감

채용

press-0030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 케이아이엔엑스(대표 이선영, 이하 KINX)는 2016년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기획, 해외영업, 기술, 인프라 등 총 4개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기술 분야는 컴퓨터 및 정보통신계열 전공자를, 인프라 분야는 전기 및 기계공학계열 전공자를 각각 선발한다.
 
원서접수는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취업포털사이트 사람인에서 지원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심사 후 인적성 및 논술, 실무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 시 10월부터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KINX는 학점이나 어학점수 등의 제한이 없는 역량 중심의 신입사원 채용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영업이나 경영지원 등의 업무는 전공무관 모집으로 스펙보다는 지원자의 경험과 역량에 집중한다. 또한 입사 마지막 관문인 최종면접에는 모든 임원이 참석해 다대일로 지원자의 역량을 낱낱이 파악한다. 수학을 전공한 엔지니어, 역사학을 전공한 영업사원 등이 스펙을 초월해 KINX에 입사할 수 있었던 이유다.
 
KINX 윤영준 인사총무유닛장은 “KINX는 스펙이 아닌 지원자 개개인의 경험과 이야기에 귀 기울일 줄 아는 회사”라며 “다양한 역량을 바탕으로 KINX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갈 인재들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INX는 IX(Internet eXchange, 인터넷 회선 연동) 사업에서 시작해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CDN 등 의 서비스를 운영하며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합리적인 근무환경과 높은 재무건전성, 탄탄한 복지혜택 등을 기반으로 고용노동부 주관 강소기업 및 청년친화 강소기업,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 우수기업, 중소기업청 주관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